vcruntime140.dll 오류 간단하게 해결하자

    Microsoft Visual Studio 2015의 VC++ 런타임 라이브러리인 vcruntime140.dll은 실수 혹은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변경되거나 삭제되면 해당 dll 오류가 발생합니다. vcruntime140.dll 또는 msvcp140.dll 관련된 오류가 생기는 이유는 응용 프로그램에 결함이 있거나 윈도우 레지스트리가 손상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vcruntime140.dll 오류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vcruntime140.dll 오류 관련 메시지

    해당 시스템 오류는 대략적으로 4가지 오류 메시지이 발생합니다.

     

    • vcruntime140.dll을(를) 컴퓨터에서 찾을 수 없어서 해당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재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세요.
    • There was a problem starting vcruntime140.dll을(를) 시작하는 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 vcruntime140.dll을(를) 불러오는 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 vcruntime140.dll이가 Windows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되어 있지 않거나 오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ll 오류 메시지

     

     

    오류 해결 방법

    dll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 파일을 다운 받기 전 확인해야 할 항목이 있습니다. 자신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확인해야 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확인
    윈도우 운영체제 확인

     

    반응형

     

    컴퓨터 운영체제 확인

    내 컴퓨터를 들어가서 우측 마우스를 누른 후 속성을 누르게 되면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cruntime140.dll는 운영체제에 따라서 32비트, 64비트로 나뉩니다.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가 무엇인지 확인 후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32비트

    vcruntime140 x86.dll
    0.08MB

     

    64비트

    vcruntime140 x64.dll
    0.08MB

     

     

    64비트 예시 화면
    64비트 예시 화면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신 후 파일을 특정 위치로 옮겨주는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32비트의 경우, 로컬 디스크 C → Windows → System32로 들어가서 파일을 붙여 넣어줍니다.

     

    64비트의 경우, 로컬 디스크 C → Windows → SysWoW64로 들어가서 파일을 붙여 넣어줍니다.

     

    위와 같이 작업을 완료했다면,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dll 오류 해결dll 오류 해결
    dll 오류 해결

     

     

    마이크로소프트 패키지 파일 다운

    위와 같이 운영체제를 확인 후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하였는데도 vcruntime140.dll 오류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마이크로소프트 패키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존재합니다.

     

     

    Download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from Official Microsoft Download Center

    중요! 아래에서 언어를 선택하면 전체 페이지 내용이 해당 언어로 신속하게 변경됩니다. 독일어러시아어스페인어영어이탈리아어일본어중국어(간체)중국어(번체)체코어터키어포르투갈어(브라

    www.microsoft.com

     

    위의 홈페이지를 방문 후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32비트일 경우는 vc_redist.x86.exe을 다운로드하아야 하며, 64비트일 경우 vc_redist.x64.exe를 다운로드하여 주면 됩니다. 해당 파일은 위와 같이 특정 컴퓨터 위치에 넣는 것이 아닌, 설치 후 실행만 시키면 해결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패키지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패키지 다운로드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 후 다운로드를 눌러준 후 차례대로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한 다음 실행을 시켜줍니다]. 그 이후 해당 오류 메시지가 또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dll 오류 확인dll 오류 확인
    dll 오류 확인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