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및 가입하기, 비교해도 저렴한 가격

    우체국 알뜰폰은 기존 3대 통신사 (SKT, KT, LG)로부터 망을 임차하여 사용자에게 자체 브랜드로 통신서비스를 제공, 재판매하는 서비스입니다. 기간통신사업자(MNO)로부터 회선사용 요금에 대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임차하며, 사용자에게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요금제가 구성되어,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에 뒤떨어지지 않는 요금제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가입하기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추천

    알뜰폰은 저렴하다는 것을 명칭 자체에서 설명하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통화 품질과 데이터 속도가 좋지 않다고들 생각합니다. 이것에 대한 대답은 NO입니다. 3대 통신사의 통신망을 임차하는 것이기 때문에 품질은 동일합니다.

     

    반응형

     

    알뜰폰을 사용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이미 사용 중인 요금제를 해지하지 않으신 상태이실 겁니다. 약정기간을 다 채워 위약금이 없을 때 바꿔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은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약금을 내더라도 지금 당장 알뜰폰으로 바꾸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이득입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조회하기

     

    우체국에서 취급하는 요금제 업체는 약 10개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모두 3사의 통신 망을 임차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요금제 상품구분에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조회하면 됩니다. 

     

    요금제를 조회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다양한 요금제들을 소개해줍니다.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와 비교하여 어떤 상품을 가입하면 되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야(MOYA)를 이용하여 모든 알뜰폰 브랜드 요금제 한눈에 비교하러가기

     

    우체국 알뜰폰 가입하기

    우체국 알뜰폰을 직접 신청하기 어려우신 어르신들은 우체국의 창구를 통해서 알뜰폰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객상담과 요금제, 단말기 등 통신판매 업무를 대행하고 있어 현장방문하여 신청하는 것 또한 방법입니다.

     

    집에서 인터넷을 이용하여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우체국 알뜰폰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절차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알뜰폰 상품 중 내 조건에 맞는 요금제가 있다면 선택하여 상세 조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이때 휴대폰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가입하러 가기

     

     

    유튜브 출처 : 미니문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