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비교, 모요(MOYO) 모두의 요금제로 한번에 확인

    어느 통신사의 알뜰폰 요금제가 저렴한지 비교하려면 각 통신사 사이트를 일일이 들어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다들 겪어 보셨을 겁니다.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해 주는 사이트인 모요(MOYO)는 모든 통신사들의 요금제를 한 번에 비교 조회 및 추천이 가능한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현재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요금제 혜택과 최대한 비슷하지만 더욱 저렴한 요금제를 딱 맞게 찾아줍니다.

     

    모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조회 및 가입하기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기

    값 비싼 5G 요금제를 벗어나 더 효울적이고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찾는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맞게 3대 통신사 (SKT, KT, LG)에서도 알뜰폰 요금제 카테고리를 새롭게 추가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3대 통신사보다 더 합리적인 요금제로 판매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모요(MOYO)는 약 30개의 통신사 요금제를 비교하여 나에게 맞는 합리적인 요금제를 추천해 줍니다. 

     

    모요(MOYO)에서 휴대폰 싸게 사는법 찾기

     

    요금제 비교요금제 비교
    요금제 비교

     

    알뜰폰 요금제 직접 신청한 후기

     

    반응형

     

    알뜰폰 요금제를 추천 및 가입하기 전에 본인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야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현재 SKT의 5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한 달에 약 9만원 정도의 돈이 빠져나갑니다.

     

    모요(MOYO)에서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현재 사용중인 요금제 추천받은 알뜰폰 요금제
    통신사 SKT EG 모바일 (KT망 사용)
    요금제 5GX 프라임 (월 89,000원) EG 5G 스탠다드 110G+
    혜택 데이터, 전화, 문자 무제한 제공 월 110G + 5Mbps 무제한,
    통화, 문자 무제한 제공

     

    후기후기
    요금제 추천 후기

     

     

    알뜰폰은 왜 저렴한데 품질은 같을까?

    어떻게 저렴한 요금인데 3대 통신사와 비교했을 때 통화 품질 및 데이터 속도가 같을 수 있을까? 이는 이동통신망 사업자(MNO)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자체 브랜드의 요금제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모든 통신사들이 3대 통신망을 임대하여 사용중이며, 이는 통신 시장에 경쟁 구도를 가져왔습니다. 최근 3대 통신사 모두 5G 속도를 부풀리는 거짓 광고로 인해 3사 모두 336억의 과징금이 부여됐습니다. 이 뉴스만 봐도 알뜰폰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알 수 있게 됩니다.

     

     

    5G 속도 25배 부풀려…'거짓 광고' 이통 3사에 과징금 336억원 | 연합뉴스

    (세종=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5세대(5G) 이동통신 서비스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약 2...

    www.yna.co.kr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