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빔 프로젝터 추천, 캠핑 때 사용하기 좋은 저스 미니빔 실제 사용후기 (4K 단초점)
미니빔 프로젝터 추천, 캠핑을 자주 가는 저는 어떤 빔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라는 생각과 함께 많은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그중 저스 미니빔이 눈에 들어왔고 작은 크기에 성능은 무시할 수 없는 스펙을 가지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구성품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후기는 어땠는지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 글은 저스 미니빔 프로젝터의 실제 사용 후기입니다. 캠핑을 오래 다닌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스빔이 캠핑 측면에서 어떤 점이 좋았고 활용성 있었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꼭 캠핑만이 아닌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휴대성이 편리하지만 매우 훌륭한 화질을 자랑한 점은 정말 장점이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저스 미니빔 프로젝터 휴대용 가정용 4K 단초점
저스 미니빔은 다른 미니빔들과 가격적으로 비교했을 때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찾아봤을 때 할인 이벤트가 자주 있었으며 399,000원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행사를 많이 하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스 미니빔은 집에서 사용하기도 좋지만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애초에 기본 사은품으로 스크린과 삼각대 그리고 리모컨까지 제공을 해서 따로 추가적인 구매가 필요 없습니다.
리모콘 또한 요즘 LG나 삼성에서 지원하는 방식인 에어 리모트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말 그래도 리모컨 실제로 움직이면 화면에서 마우스가 그에 맞게 움직입니다. 키보드를 사용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번째 사은품으로 전용 가방이 제공됩니다. 가방에는 삼각대, 리모컨, 미니빔 그리고 충전기까지 전부 들어가는데 실제 가방 크기는 성인 남성 주먹 크기입니다. 매우 작아서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 스트리밍 어플
- 유튜브
- 넷플리스
- 왓챠
- 티빙
- 그 외 다운로드 (디즈니플러스, 쿠팡 등)
저스 미니빔은 캠핑에서 필요한 요소들을 모두 갖췄습니다.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으며, 추가적으로 쿠팡플레이나 디즈니 같은 어플을 사용하고 싶으면 미니빔 내에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스 미니빔은 4K를 지원합니다. DLP 프로젝터 방식으로 구성된 저스 미니빔은 최대 200인치까지 가능하지만 스크린과 너무 멀어질수록 어쩔 수 없이 화질이 깨집니다. 저스 미니빔에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스크린에 사용했을 때는 화질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화질이 깨끗해서 오히려 일반 TV보다 좋다고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램프 수명은 10년이며 밝기는 11,000 루멘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초점 렌즈로 설계된 미니빔은 생각 이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실제 사용 후기는 아래에 보여드리겠습니다.
⚠️ 저스 미니빔의 경우 유사품이 많아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실제 공식 판매 몰 혹은 월천누나 쇼핑몰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저스 미니빔 실제 사용 후기
저는 주말마다 캠핑을 자주 다니곤 합니다. 여름이라 매우 더워서 힘들지만.. 그래도 힘들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모든 피로가 풀립니다. 저 같은 경우 음식을 먹으면서 영화나 유튜브를 정말 자주 보는데 캠핑 때 항상 노트북을 들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의 경우 화면이 작은 단점이 있어서 편한 자세를 갖춰서 보기 힘들었습니다.
저스 미니빔을 구매하고 나서 첫 사용기였는데 우선 사이즈를 보고 정말 놀랬습니다. 성인 남자 주먹 크기인 미니빔은 제 성능을 할지 의심되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미니빔에서 4K를 지원해 봤자 얼마나 좋겠어라는 제 생각은 화질을 보는 순간 '진짜 4K네..?'라는 생각과 함께 신나게 성능을 테스트해보았습니다.
배터리의 경우 충전하면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정확히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는 모르지만, 눈에 띄게 배터리가 줄어드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용하실 때는 꼭 충전하면서 사용하세요!
내장 스피커 또한 쓸만하기는 했지만 음질에 예민하신 분들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스크린의 경우 삼각대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저는 그 사실을 모르고... 제가 가지고 있는 렌턴 삼각대에 줄을 묶어 걸어서 사용했습니다. 자주 애용할 것 같아 새로 삼각대는 주문하려 합니다.